코스트코 회원 서비스 이용 시 고객들이 자주 찾는 질문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회원권 발급, 갱신, 취소, 온라인 등록 등에 대한 정보입니다. 코스트코 이용 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코스트코 회원가입 절차
직접코스트코매장에 방문하여 회원 데스크를 통한 가입과, 온라인 회원가입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만19세 이상은 누구나 코스트코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회원카드 발급 방법
매장에서 회원 가입을 한 경우에는 데스크에서 바로 회원카드 발급을 도와드립니다. 온라인에서 코스트코 회원권 결제완료 시 아래 서류를 준비하시어 가까운 코스트코 한국 매장을 방문하면 됩니다. 갱신 시에는 기존에 소지하고 있는 회원카드로 코스트코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사용가능합니다.
- 본인 회원권 발급 : 신분증 지참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사업자등록증 사본 (비즈니스 회원일 경우)
- 추가 가족회원권 발급 : 본회원권과 동일한 주소가 기재된 신분증 지참
- 필요한 신분증 또는서류를 미지참시에는 당일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추가 회원권 발급 방법
가족 1인에 한하여 가족회원권을 추가 발급해 드립니다. 본회원과 주민등록상 동일 세대 내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에 한합니다.
가족회원으로 가입을 원하시는 회원은 본인의 신분증을 지참하시어, 가까운 코스트코 매장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비즈니스 회원 카드를 추가하실 경우 연회비는 25,000원이고 역시 가족 카드가 1매 포함됩니다.
코스트코 회원카드 사용처
코스트코 홀세일 회원이 되시면, 전세계 11개국(한국, 미국, 일본, 캐나다, 영국, 멕시코, 대만, 호주, 스페인, 아이슬란드, 프랑스 등)에 있는 700여 개 코스트코 홀세일 모든 매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회원가입과 온라인등록의 차이
코스트코 회원가입은 회원번호 발급을 위한 절차입니다. 가입후 전 세계 코스트코 매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등록은 코스트코 온라인몰을 이용하기 위한 등록절차입니다. 회원번호를 발급받으신 회원에 한해 가능하며 추가비용은 없습니다.
매장에서 회원가입을 하신 경우에는 온라인 등록을 해야 온라인몰을 이용할 수 있지만, 매장이 아닌 온라인에서 회원가입을 하신 회원은 별도 온라인 등록 절차가 필요없습니다.
만료된 회원카드 갱신 방법
직접 코스트코 매장에 방문하여 회원데스크를 통해 갱신을 하실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 코스트코 신규가입 또는 갱신한 회원님의 경우에는 온라인에서도 회원카드 갱신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에서 갱신 시 신용카드(현대카드만 가능), 실시간 계좌이체, LG U+ 페이나우로 연회비 결제가 가능합니다. (갱신 시 카드 교체 불필요)
외국인 코스트코 회원가입
국내/외 거주자 모두 코스트코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온라인 등록은 국내 코스트코 회원카드로만 가능합니다.
코스트코 고객센터(1899-9900)
회원정보 변경, 회원권 취소 등 그 외 사항들은 코스트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댓글